ESG 경영

SK TNS는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만들고자 ESG 경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환경에 이로울 수 있는 솔루션을 실행하고 친환경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법을 찾아 국내외 파트너사와 사회 전체에 기여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ESG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기회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안전환경경영

SK TNS는 안전보건경영이 기업 생존의 핵심 가치임을 알고 "중대재해 Zero" 달성을 위해 각자의 의무를 다 하고 있습니다.

  • 변혁적 리더십 발현

    안전보건활동의 참여와 적극지원으로 전 구성원의 자발적 실천을 이끈다.

  • 기본에 충실

    법령 및 내부기준을 준수하고 Blind Spot 발굴 및 개선으로 안전사고 예방에 기여한다.

  • 현장중심 경영

    이해관계자간 적극 소통으로 실행력 중심의 Smart 안전보건관리체계를 구축한다.

SK TNS는 품질환경경영이 모든 경영활동 및 기업문화의 핵심요소임을 인식하여 "나부터 실천하는 더 강한 품질문화" 및 "친환경 기업문화" 정착을 통한 고객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 품질

    品質

    • 고객 Needs 중심 품질시스템 구축으로 고객만족 강화

    • 현장중심 품질업무 효율화 및 최적화

    • 전 계층 품질경영 참여를 통한 현장 실행력 강화

  • 환경

    環境

    • 친환경 Leading company 추구를 통한 친환경 기업문화 정착

    • 환경 Legal Issue 제거를 위한 선제적 Compliance 준수

    • 전 계층 참여/운영을 통한 환경 Risk Zero 달성

인권경영

인권정책 선언문

SK TNS는 Smart Network 산업에서의 중추적인 역할을 넘어 친환경 미래 에너지 사업으로의 진출을 통해 기업의 영구 존속과 발전을 도모하고, 모든 경영활동에서 SK TNS 이해관계자들의 인권을 존중하고 보호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선언한다.

  • 하나.

    SK TNS는 ‘세계 인권선언’과 ‘유엔 기업과 인권 이행 원칙이 제시하고 있는 인권 원칙에 대해 적극적인 지지를 선언한다.

  • 하나.

    SK TNS는 임직원과 파트너사, 지역 사회 구성원들의 인권에 대해 ‘보호(Protect), 존중(Respect), 구제(Remedy)’ 원칙에 기반한 인권 정책을 이행한다.

  • 하나.

    SK TNS는 성별, 연령, 인종, 장애, 종교, 정치적 성향 및 출신지역에 따른 차별을 금지한다.

  • 하나.

    SK TNS는 근로자의 노동3권을 보장하며, 해당 국가 및 지역의 노동관계법령을 준수한다.

  • 하나.

    SK TNS는 정신 또는 신체상의 자유를 부당하게 구속하거나, 근로자의 자유 의사에 반하는 근로행위를 금지한다.

  • 하나.

    SK TNS는 취업 연령에 미달하는 연소자의 고용을 금지한다.

  • 하나.

    SK TNS는 직장내 성희롱과 괴롭힘 행위를 금지하며, 이에 대한 예방과 피해자보호 및 구제를 위한 모든 노력에 최선을 다한다.

  • 하나.

    SK TNS는 근로시간 및 근로조건에 대하여 관계법령을 준수한다.

  • 하나.

    SK TNS는 안전하고 건강한 근무여건을 조성하여, 산업안전 및 보건을 증진한다.

  • 하나.

    SK TNS는 지역사회에서 현지 주민의 인권이 침해되지 않도록 유의한다.

이상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SK TNS는 인권의 자유와 보호 및 존중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

윤리경영

SK TNS 윤리경영

구성원과 고객, 주주, 비즈니스 파트너 등 다양한 대외 이해관계자에 대한 가치를 창출하며, 국가와 사회경제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인류의 행복에 공헌합니다.

이를 위하여 SK TNS는 구성원이 지켜야 할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윤리규범을 제정하고, 윤리규범 실천지침을 수립하여 구체적인 기준을 함께 제시하고 있습니다.

윤리규범

SK TNS 구성원의 모든 경영활동에서 행동과 의사결정의 기준

  • 고객

    고객을 지속적으로 만족시켜 신뢰를 얻고, 궁극적으로 고객과 더불어 발전한다

  • 주주

    주주의 가치가 지속적으로 창출될 수 있도록 기업의 가치를 높여 간다

  • BP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공정한 거래 기회를 부여하고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부당행위를 하지 않으며, 상호 이익과 공동발전을 추구한다

  • 사회

    경제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사회적 가치 창출을 통해 사회와 더불어 성장한다

윤리규범 실천규칙

윤리규범의 실천에 필요한 구체적 사항 규정

  • 행동과 의사결정의 기준

    합법성 / 투명성 / 합리성

  • 구성원의 자세

    기업문화 준수 / 회사자산 및 정보 보호 / 구성원 책임 및 의무

  • 법규 및 경영방침 준수

    경제적 이익수수 공여 금지 / 부정청탁 금지 / 국제상거래 준수

  • 실천가이드의 운영

    행동기준 제시 / 제보 및 상담채널 운영 / 제보자 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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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제보 및 상담

SK TNS는 구성원, 협력사, 고객 등의 이해관계자가 자유롭게 윤리경영 관련 상담 및 제보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제보의 내용과 제보자의 신원을 철저히 보호하고 있습니다.

제보자 보호제도

  • 01

    제보자의 신원 및 내용은 본인의 의사에 반하여 공개하지 않고 철저하게 비밀을 유지

  • 02

    정당한 제보를 한 이유로 인하여 신분상의 불이익이나 근무 조건상의 차별을 받지 않음

  • 03

    제보로 인한 불이익 처분을 받을 시 그에 대한 시정 및 부서이동 등 보호조치를 경영진단팀에 요청할 수 있으며, 경영진단팀은 불이익이 최소화 되도록 모든 조치를 취함

  • 04

    제보조사 과정에서 진술, 자료제공 등 조사에 협조하신 제 3자도 동등하게 보호

  • 05

    제보자 본인이 연루된 부정, 비리 제보의 경우 정상 참작하여 징계수위를 경감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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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 포상 제도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는 고객, 사회 그리고 협력회사와의 상호 신뢰와 가치 창출의 출발점입니다. 경영의 투명성과 책임성을 더욱 강화하고, 윤리 가치를 훼손하는 부정비리 행위를 근절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은 부정비리 신고 포상 제도를 시행합니다.

포상 대상

SK TNS 구성원, 이해관계자 및 외부 일반인

포상 기준

    • 보상대상가액
    • 신고 포상금
    • 1천만원 미만
    • 없음
    • 1천만원 이상
    • 보상대상가액의 3%
      (최대 1천만원)
  • 보상대상가액

    · 회사의 직접적인 수입의 회복이나 증대 (손해배상, 부당이득 환수 등)로 인정된 금액

    · 회사 비용이 절감되었을 시, 그에 해당하는 금액

  • ※ 조사 과정에서 추가로 밝혀진 금액은 보상대상가액에서 제외
  • ※ 보상대상가액 산정이 불가능하거나, 해당 신고로 인한 환수금액이 없을 경우 보상금을 지급하지 않음

비위행위 제보접수는 윤리경영 담당부서 뿐만 아니라 외부 기관 홈페이지(레드휘슬) 헬프라인 익명 신고센터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위행위 제보접수는 윤리경영 담당부서 뿐만 아니라 외부 기관 홈페이지(레드휘슬) 헬프라인 익명 신고센터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